직접잡은 멸치 오성수산
Home

회사소개

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세계적인 베이커리로 성장하겠습니다.

저희 오성수산은 한려해상 국립공원과 다도해 국립공원이 만나는 전남 여수 돌산에 위치하고 있으며, 멸치를 직접 어획하여 가공 및 생산하는 수산전문업체입니다.청정지역인 전남어업권과 경남어업권 등 남해안 일원에서 2개의 선단(총6척)을 보유하여 어획부터 건조, 생산, 보관 및 출고에 이르기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.

2009년에는 농림수산식품부와 여수시의 지원을 받아 공장을 준공하여 공장 내 최첨단의 위생시설과 첨단의 냉풍, 원적외선 건조시설로 높은 수준의 품질 안전성을 확보하였으며 올해는 자동화 시설 및 2차 살균시설을 추가로 설치하여, 수산물이력제와 HACCP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. 또한 마른멸치가 나오기까지 필요한 모든 원자재는 남해일원의 멸치와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하여 소비자가 항상 믿고 드실 수 있는 상등품의 제품을 생산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. 이로 인해 국내 어민으로서는 최초로 2012년부터 미국 한인 축제에 여수특산품으로 초청받아 신선 하고 맛있다는 호평 속에 6만불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, 계속되는 앵콜초청도 받았습니다. 그리하여 올해도교민의 날 행사에 4회 연속 참가하게 되었습니다.

또한 첨단시설의 오성수산을 관심있게 지켜보던 국내의 몇몇 대기업 및 중소기업들이 멸치생산 어민최초의 HACCP인증 획득과 동시에 많은 상담연락을 취해오고 있습니다. 이러한 사항을 바탕으로 저희 오성수산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하여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하는 기업으로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.

이미지명
카카오톡 바로가기 문자 보내기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트 바로가기
상단으로 바로가기